본문 바로가기

🥟 모락모락 찐!후기/튜닝의 끝은 순정

[코 보형물 제거 후기 6 ] 마지막(약8개월 경과) / 돼지코&비틀기 동영상 🈶

반응형

고어텍스 보형물을 제거하고 8개월이 지난 모습이다.
이제는 너무 자연스러운 촉감과 모양새에 잊고 살 때가 많아 한번 더 포스팅을 하겠노라고 결심했다😊



8개월 경과 사진


정면에서 모습.


휘거나 갈린 느낌없이 곧고 가지런하다.

측면 모습이다. 모태코80+수술코20의 모습이다.

코 끝이 무너지거나 떨어지지않고 적당한 위치에 자리잡았다.

아래에서 본 코.

비주나 코 끝이 휘지않고 일직선상에 위치했다.

콧구멍의 크기의 차이는 모태코부터였는데,
나의 경우 콧구멍 크기를 맞추기위해 오히려 비주를 비틀어 성형했다는 것을 보형물 제거 당시 알게되었다.

비주를 제위치로 돌려놓으니 콧구멍도 다시 짝짝이가 되었다.




코 동영상


돼지코/동서남북/비틀기 등을 했다.
모태코 대비 제거코의 움직임을 비교해보자면,

돼지코 70%
동서남북 90%
비틀기 80%

정도의 능률이 나온다.




수술코와 제거코 비교사진


<수술코>

시간이 지날수록 콧대가 점점 선명해져서 간혹 남성적인 느낌, 인위적인 모습이 사진에 담겼었던 때.



<현재>


수술코보다 덜 선명하고 동글동글해졌지만 전체적으로 인상이 부드러워졌다.



보형물 제거 후기는 아마도 이 포스팅이 마지막이 될 것 같다.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면 말이다.


성형을 반대하는 입장은 아니지만, 함부로 하지말고 최대한 신중히 하기를 나의 경험에 빌어 전하고 싶다!



[코 보형물 제거 후기 1 ]
(고어텍스 제거 1일차) -
https://darami.tistory.com/m/3

[코 보형물 제거 후기 1 ](고어텍스 제거 1일차)

수술 전 : 이는 나의 원래 코다. 옆라인은 너무 맘에 들었으나 아침마다 붓기 때문에 코뚱땡이가 되거나, 정면에서 봤을 때 코 끝이 선명하지 않은 것이 불만이었던 나는 2019년 3월경 미용목적의

daram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