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락모락 찐!후기/튜닝의 끝은 순정

[코 보형물 제거 후기 4 ](수축기/40일 경과)

반응형



보형물을 뺀지 벌써 40일이 가까워졌다.
어제 2개월만에 본 지인도 코의 변화를 못알아보더라.
그리고 주변에서는 몰라보지만
나만 느끼는 증상들이 있어 추가로 글을 작성한다.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이다.
메이크업을 받은 뒤 제공용 사진이라
정직하게 촬영했다.


수술 26일차에
종종 코가 찌릿하고 가끔 코 끝이 처진 것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원인을 알 수 없었다.
어느날은 괜찮아보이고 어느날은 심해보이고의 연속..!


그리고 이 때가 딱 한 달이 됐을 때 모습이다.
코끝은 더이상 떨어져 보이지 않았다.
다만 사진상으로나 육안으로는 티가 나지않았지만
갑자기 콧등이 봉긋 솟아오르고 찌릿찌릿한 느낌이 심하게 느껴졌다.
수축기라기엔 콧등에민 특이현상이 발생해서 일단 일주일간 지켜보았다.

온찜질을 하면 조금 완화되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솟아오르고의 반복이었다.


39일자 어제 진료를 받아본 결과,
원장님은 그것또한
일종의 수축기라며 마사지하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원래 반버선라인인데
지금으로서는 이 콧대의 무언가때문에
만지면 살짝 메부리코처럼 느껴진다.

보통 수축기라고 하면
코 끝까지 들린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콧등에만 수축기가 왔다니...

이제 관건은 수축한 근육들이 자연스레 풀리느냐이다.
그것 외에는 현재 주짓수도 알아보고
쌩코로 아주 잘 지내는 중!💪🏻
감각도 다 돌아오고 수술코보단 말랑하지만 여전히 돼지코는 안됩니다!





[코 보형물 제거 후기 1 ]
(고어텍스 제거 1일차) -
https://darami.tistory.com/m/3

[코 보형물 제거 후기 1 ](고어텍스 제거 1일차)

수술 전 : 이는 나의 원래 코다. 옆라인은 너무 맘에 들었으나 아침마다 붓기 때문에 코뚱땡이가 되거나, 정면에서 봤을 때 코 끝이 선명하지 않은 것이 불만이었던 나는 2019년 3월경 미용목적의

darami.tistory.com


[코 보형물 제거 후기 2 ]
(실밥제거 완료) -
https://darami.tistory.com/m/6

[코 보형물 제거 후기 2 ](실밥제거 완료)

모태코 모태코는 붓기의 영향을 많이 받아 정면에서는 주먹코처럼 보일 때가 많았다. 정면은 맘에 안들었지만 측면은 수술했냐는 소리도 꽤 들을 정도로 라인이 예뻤다. 간헐적 코뚱땡이였어서

daram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