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락모락 찐!후기/맛따라 멋따라

[이대맛집] 이화여대 <<반타이쏘이54>> 태국음식점 후기 (ง ᵕωᵕ)ว 내돈내산

반응형


몇 안되는 맛집피드를 보면 아시겠으나
저는 향신료를 매——우 좋아합니다.
동남아 중화권 요리를 너무 극호x9999 해요.

이곳은 제가 다섯손가락 안에 꼽는
서울에서 찐현지st 맛집 중 하나입니다.

이번은 4번째 방문이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는데
내부는 이렇게 간소하고 오른쪽에 메뉴판이 있어요.

현지분 세 명이서 운영하고 계셨고
저는
무삥/똠얌쌀국수/소고기쌀국수
를 주문했답니다!



반타이쏘이는 고수와 기본반찬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에 마련해놓았어요.

그래서 저같은 고수러버는
마음껏 ! 원하는만큼 ! 고수를 담아올 수 있답니다.

동남아 음식에 고수가 빠지면 섭하다는걸
사장님이 완벽히 캐치하신듯해요 ㅋㅋ



왼쪽부터 무삥/똠얌쌀국수/소고기쌀국수 입니다


무삥은 돼지고기를 닭꼬치처럼 소스발라 구운 요리에요!
찹쌀밥찍어먹는 소스도 함께 제공돼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사이드보단
식사로 많이 먹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돼지고기가 생각보다 단단한 식감입니다.
닭꼬치처럼 야들야들한 식감을 원했는데
단단과 딱딱의 그 중간이랄까요?


태국식쌀국수는 베트남식과 같은듯 달라요

같은 소고기가 들어가지만
반타이쏘이의 소고기쌀국수는
육수에서 한약재맛이 나더라구요.

두가지 모두 각자 스타일이 확고해서
맛의 차이보단 취향의 차이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물론 전 쌀국수는 모두 옳다고 생각하구요~


이것이 대망의 똠얌쌀국수 입니다
매콤새콤달콤한 맛이 다채롭게 느껴지는
똠양쌀국수!

비록 이번엔 안시켰지만 여기에
태국식밀크티까지 추가해서 마신다면

바로 방콕 카오산로드가 되어버린답니다😋


태국음식 마니아 여러분,
이대쪽 반타이쏘이54에 꼭 들러서
현지를 느껴보세요!

다음에는 베트남 사장님이 운영하고
베트남 현지의 맛과 분위기가 나는
제 맘 속의 1위 쌀국수집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