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락모락 찐!후기/맛따라 멋따라

[종로맛집] 네팔음식점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내돈내산

반응형


향신료와 현지의 맛이 그리울 때
허전함을 채워주는
네팔음식점 ‘에베레스트’에 다녀왔어요:)

종로구에는 네팔음식거리부터 러시아거리 등
세계음식이 다양하게 모여있거든요~

이 쪽이 카운터에요 .
입구에 들어서면서 매장 전체가 시선을
확~ 사로잡죠?


셀프 인테리어인지 궁금해지는 내부입니다.
곳곳에 네팔 느낌이 물씬 풍기는 소품들이
현지에 온듯한 기분이 들게해요.


<메뉴>

음료/차


합리적인 세트메뉴


카레 양고기/해산물/치킨


야채커리/스낵


탄두리/디저트


메뉴가 정말 많더라구요~
보통 세트메뉴 주문하길래 저도 2인세트
에베레스트 스페셜커리/라씨/모모(네팔식 만두)
주문해보았어요 !



식전 스프입니다.
밍밍하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후기와 달리 저는 꽤 간이 맞았어요.
점도는 옅지만 충분히 스프맛이 났어요~



피클과 락교, 그리고 정체모를 짠지(?)가
밑반찬으로 나왔습니다.ㅎㅎ




에베레스트 스페셜 커리 치킨과 버터난이에요.
저는 안남미가 나올 줄 알았는데 따로 요청해야 하나봐요
에베레스트 스페셜 커리는 달짝지근했습니다:)


세트메뉴에 있는 탄두리 치킨!
진짜 부드럽고 기대이상이에요
옆에 나오는 소스가 완전 감초랄까요?👍🏻


모모는
손만두느낌인데 정말 육즙이 대박입니다
피가 두꺼운 만두를 안좋아하는데
이 만두는 피도 쫄깃쫄깃하고 엄청 촉촉했어요

(모모는 제가 폭풍흡입..>.<)


세트메뉴로도 충분히 배부르지만
모모까지 둘이서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ㅎㅎ



이 쪽 거리에는 네팔뿐만 아니라
베트남, 인도, 태국, 중국 다양한 아시아 음식점
다양하게 있습니다.

여행이 그리울 때 현지의 맛을 느껴보러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