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락모락 찐!후기/꼬소한 깨알 생활정보

[루이비통 카드지갑] 로잘리 코인퍼스 카드지갑 ❤︎ (실제 색상처럼 보정 & 동영상 ⭕️ ) 로즈발레린 베이비 핑크 ❤︎

반응형

로잘리 코인 퍼스 카드지갑 / 베이비색상


퇴직선물로 루이비통 카드지갑을 받았는데요,

디자인도 너무 이쁘지만 실용성도 괜찮아
직장인 데일리 지갑으로 추천해보려해요 ☺️


🤎 모든 사진은 실제 색상과 가깝게
최대한 후보정을 거쳐 올렸답니다 🤎


  • 여성직장인이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
  • 생활흠집에 강한 내구성
  • 카드지갑이지만 활용도가 높은 구조







작년 12월 주문을 했는데 연말이라
꼬박 한 달이 걸려 도착했답니다.


해외에서 제품이 넘어오는거라
배송기간이 길어질 수 있는 관계로
여유롭게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했구요,
루이비통 카드지갑 가격은 480,000원에 구매했어요


이렇게 정성스레 포장해서 택배로 배송해주는데
그저 너무 영롱한 것 .. ㅁ7






20대 중후반 사회초년생 여성직장인이 들기 좋게끔
클래식하지만 영한 디자인이에요


보통 푸시아 색상 많이 고르시던데
저는 베이비핑크로 선물받았고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해요 🥰






저는
일상생활에서 얻기 쉬운 흠집이나
손톱으로 긁어도 스크래치 나지않는 강한 내구성
너무 좋았어요!



네일아트로 손톱을 연장하는 경우도 많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지갑을 꺼낼 일이 잦은
저의 경우,

캐비어 가죽같은 견고함이 필요했거든요


이쁘지만 성능도 좋다





원한다면 이렇게 각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색상도 선택 가능해요~
( 금장똑딱이와 통일감을 위해
금색으로 새겨주었대요 :) )


제 지갑은 스페인에서 왔네욤 ㅎㅎㅎㅎㅎ
Hola !






카드슬롯은 양측에 한 개씩 총 두 개,
그리고 윗쪽 카드슬롯 뒷 면에
카드나 영수증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마련되어 있어요 .








저는 카드와 신분증만 총 5장 정도
늘 소지해서 다니는 편이에요~

현금이나 동전은 최대한 사용하지 않는답니다

자주 꺼내지 않는 카드는 뒷쪽 포켓에,
종종 꺼내는 신분증과 카드는 양 쪽 카드슬롯에,
가운데는 가장 자주 활용하는 카드를 보관했어요.



소녀시대 태연님도 이 모델 카드지갑을 사용하는데
가운데에 머리끈을 보관하신다더라구요?

똑똑해 !








똑딱이를 채우지 않았을 때 입니다 :)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만 보다
실제로 받아보고 많이 놀랬어요,


실물이 훨~씬 이쁘고
촌스럽지않게 베이비핑크를 참 잘 뽑아내서요.


최대한 실물과 비슷하게
색상을 잡아보려 했는데 과연 어떠려나용 😊






똑딱이에도 루이비통이 음각이 귀엽게 안착,


20대 초반만 해도 루이비통 디자인은
진입장벽이 높다 생각했는데

최근에 들어서는
역시 루이비통이구나 싶네요 ㅎㅎ







실내에서 찍은 무보정 동영상으로
리뷰 마무리할게요!


선물이나 구매에 많은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